OK BET

OK BET은 런던, 파리, 리스본, 로스앤젤레스, 필라델피아의 다른 글로벌 스쿼드에서 온 헤비 카메오와 함께 DC의 최신 AM 두 명인 Thomas Dritsas와 Adilson Pedro를 조명합니다.


전체로 보기
DC x ACDC

하드록의 전설 ACDC 와의 캡슐컬렉션


전체로 보기
DC X BASECREAM 이 담아낸 FW 컬렉션

홍대에 위치한 올드루키스버거 오너쉐프이자, 평소 스케이트보드를 즐겨 타는 김민욱님의 하루



전체로 보기
디씨슈즈 x 웹드 ‘한입만’ 시즌 2
세 여자의 단짠 단짠 청춘 시트콤 ‘한입만’이, 3월 9일 두번째 시즌 첫 에피소드를 릴리즈 한다. 시즌 2에는 디씨슈즈가 주요 장면 속 주인공들의 신발 스타일을 맡아 화제다. 디씨슈즈가 에피소드에서 어떻게 등장할지 찾아보는것도 감상 포인트 중에 하나 !

한입만 시즌 2는 3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 토요일 저녁 7시에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 TV 에서 방영된다.

전체로 보기
퍼피슈즈 코.그.라. 발매 (코트그래픽 라이트)
디씨슈즈의 스트리트 스타일을 그대로 담은 90’s 헤리티지 모델인 ‘코트 그래픽 라이트’가 1월 25일 출시 된다.

전체로 보기
COURT GRAFFIK  X MAISON MIHARA YASUHIRO
‘디씨슈즈(DC Shoes)’가 일본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Maison Mihara Yasuhrio)와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전체로 보기
DC SHOES RETRO WINTER  JACKET

스웩 넘치는 디씨의 윈터 레트로 자켓


전체로 보기
E.TRIBEKA x Maison Mihara Yasuhiro
세계적인 일본 출신 디자이너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Maison Mihara Yasuhrio)’ 와 디씨슈즈(DC Shoes)가 특별한 한정판 컬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한다. 18FW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의 패션쇼에서 처음 선보인 이 컬라보레이션 제품은 8월 국내 출시한 이.트라이베카 스니커즈를 미하라 야스히로 특유의 일렉트릭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버전이다.

전체로 보기
레트로 무드의 재해석. E.Tribeka(이.트라이베카)출시
18FW 시즌,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E.TRIBEKA (이.트라이베카)’ 스니커즈 출시한다. E.TRIBEKA(이.트라이베카)는 스타일과 기능을 겸비하여 스케이드보드화로뿐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적합한 나만의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어퍼 부분은 스웨이드와 누벅 가죽, 일반가죽을 사용하였으며 3가지의 다른 종류의 고무로 디자인된 아웃솔이 특징이다.

전체로 보기
'ASIAN FIT' 스니커즈 FLASH 2  출시

디씨슈즈는 아시안핏(Asian Fit) 스니커즈 플래쉬 2 W ( FLASH 2 W )를 출시합니다. '플래쉬 2 W' 는 상대적으로 서구인들보다 발 볼이 넓은 아시안들을 위해 와이드하게 디자인 되었으며, 클래식한 디자인과 편한 착화감을 느낄수 있도록 합니다. 캔버스 어퍼와 스웨이드 어퍼 2가지 소재로 출시 되며, 데일리 캐쥬얼 룩, 스트릿 패션, 힙 스타일에 모두 어울립니다.


전체로 보기
DC X Enjoi Capsule Collection
DC X Enjoi 홀리데이 캡슐컬렉션을 만나보세요. Enjoi 의 생기 발랄 한 시그니처 칼라인 오렌지와 옐로우가 포인트로 들어간 스니커즈를 만나보세요. 리미티드 한정수량 에디션으로, 디씨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