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무드의 재해석. E.Tribeka(이.트라이베카)출시

2018년 8월 6일


스케이트보드 문화와 스트릿의 역동적인 DNA 를 가지고 있는 디씨슈즈(DC Shoes)는 18FW 시즌,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E.TRIBEKA (이.트라이베카)’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E.TRIBEKA(이.트라이베카)는 스타일과 기능을 겸비하여 스케이드보드화로뿐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적합한 나만의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어퍼 부분은 스웨이드와 누벅 가죽, 일반가죽을 사용하였으며 3가지의 다른 종류의 고무로 디자인된 아웃솔이 특징이다.

오솔라이트 인솔은 오래 지속되는 쿠셔닝 효과와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디씨만의 유니라이트(UNILITE) 테크놀로지로 우수한 경량성을 자랑하며, DGT(Dynamic Grip Technology) 테크놀로지로 보드라이딩시 그립감과 컨트롤 기능을 높였다. E.TRIBEKA(이.트라이베카)는 젠터-뉴트럴 모델로, E.TRIBEKA(이.트라이베카) 우먼은 동일한 디자인에 여성의 발에맞게 슬림하게 출시 되었다.

디씨슈즈는 E.TRIBEKA(이.트라이베카) 론칭에 맞춰, #YOURSFORTHETAK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거짓되거나 과장된 무의미한 약속은 우리의 DNA 인 스트릿에서는 중요하지 않아. 이미지는 허상일뿐 실제로 무엇을 해내는가! 그것이 우리에겐 전부지’ 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제품 론칭은 8월 1일 부터 신세계 3개 매장 및 SSG.COM, 그리고 디씨슈즈 온라인 몰(www.dcshoes.kr)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의정부(8월 1일), 김해 매장(8월 3일), 강남매장(8월 21일) 순으로 론칭 예정이다.

Posted in Latest News